카테고리 없음

다단계 마케팅 성공을 위한 수많은 전략

질풍노동의시기시계 2020. 6. 2. 15:28


다단계 마케팅 성공을 위한 수많은 전략



멀티레벨 마케팅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모르면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이 이 가이드가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한 가지 이유다.


여기에 쓰여진 모든 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절대로 사람들에게 잘못된 인상을 주어 당신의 하향평준화되도록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당신의 부정직함을 알게 되면 반드시 그만두게 될 것이다.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지 않으면 낙담하지 않도록 아주 겸손한 기대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매일 목표를 세워라.


보통 MLM에 관여할 때는 당신 자신의 상사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높은 기준을 지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목표를 만드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것들을 매일 적고, 그것들을 고수해라.


이것은 갖기 좋은 습관이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과 팀원을 항상 인식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과잉 수행자라면, 그들에게 상을 주어라.


고객이 큰 주문을 하거나 친구를 소개할 때, 그들에게 보상하라.


당신이 보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다른 회사들과 다를 수 있지만, 고객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찾아봐라.


호키 컴퓨터 생성 인증서를 제공하거나 다른 의미 없는 제스처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라미드식 계획을 피하십시오.


당신은 솔직한 MLM 프로그램을 많이 찾을 수 있겠지만, 불행히도 나쁜 프로그램도 많이 있다.


피라미드식 계획은 이런 종류의 것에 속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큰 초기 제안을 보면 훌륭해 보이지만, 실제로 이러한 제안들은 당신에게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다.




멀티레벨 마케팅 기회의 무결성이 어떤 것인지 비즈니스에 앞서 한 번 알아보세요.


수술실 운영자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들은 이전의 경험으로 좋은 이력을 가지고 있는가? 한 사람으로서 그들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실패와 성공을 보라.




다단계 마케팅 벤처에 참여하기 전에 그 시기와 모멘텀을 고려하십시오.


이 사업은 현재 어떤가? 회사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회사의 과거 및 예상 성장률을 분석적으로 살펴보십시오.


가라앉을 것 같은 배에 올라타서는 안 된다.




고객층을 위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의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반복적인 고객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탐험할 수 있는 큰 잠재적인 기회다.


주의해라.


무리하게 밀어붙이다가는 결국 난처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다.


말 한마디 하기 전에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라.




네가 가진 신입 사원들을 훈련시킬 준비를 해라.


자신 있게 스스로 할 수 있을 때까지 여러분의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


여러분이 더 성공하도록 그들을 돕기 위해 시간을 보내세요.




방법 웹 사이트는 MLM 목표를 지원할 수 있다.


사람들이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하라.


MLM 사람들은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MLM이 아닌 방문객들은 그것을 읽고 당신의 프로그램에 대해 읽을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게다가, 그것은 광고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




기회를 설명하는 이벤트를 호스팅하여 효율성을 달성하십시오.


여러분이 발표를 위해 동기 부여를 받은 사람들을 모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보를 여러 번 발표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한 달에 몇 번 정도 작은 일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선택한 영업 상담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전화는 항상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 가장 먼저 입력되어야 한다 - 이것은 당신이 주제를 벗어나지 않도록 보장한다.


또한, 수신자들에게 특정한 일을 하도록 요구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게 할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매각을 일으킬 것 같지 않다.




당신의 제품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오기를 원한다면 다단계 마케팅으로 일하는 것이 좋다.


이 조언들은 초심자를 염두에 두고 정리한 것이다.


이 정보를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하십시오.